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콩고 민주 공화국 김바울 선교사입니다.
저는 2022년부터 콩고 민주 공화국 킨샤사에서 선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목사님들, 그리고 여러 성도님들의 기도와 섬김으로, 비록 임대한 집이지만 그곳에 교회를 세우고 병원을 개원하였습니다. 또한, 작년 8월에는 신학생들을 모집하여 신학교를 설립하여 목회자 양육을 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에 UNISSON 교회를 설립하였으며, 2025년 3월 9일(일), 창립 2주년 설립기념 예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일학교와 소년부, 장년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님들의 기도, 목사님들의 후원과 섬김으로 부흥하여 80여명의 성도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열악하고 곤고한 콩고선교와 사역을 위해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설립 2주년 예배는 지역주민들을 초청해서 함께 예배를 드릴려고 합니다.
기도와 주님의 사랑으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희 교회에는 십자가가 세워져 있지 않습니다. 밤에도 환하게 빛나며 지역 주민들에게 복음의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LED 십자가 설치를 위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2. 창립 예배 식사 후원 요청
3. 9(일) 창립 2주년 예배에 약 150명의 성도와 지역 주민들이 함께 예배드릴 예정입니다. 축하의 자리에서 함께 나눌 점심 식사를 위한 후원이 필요합니다.
3. 예배를 위한 악기 후원 요청
현재 교회에는 드럼이 없고, 전자 피아노도 작은 연습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찬양과 예배가 더욱 풍성해지고, 신실한 찬양팀이 세워질 수 있도록 드럼과 전자 피아노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4. 성경 및 찬송가 후원 요청
저희 지역은 환경이 매우 열악하고 가난해, 성도들과 신학생들은 성경과 찬송가조차 소지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하고 믿음을 더욱 굳건히 할 수 있도록 프랑스어 성경(권당 10$)과 찬송가 구입을 위한 후원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한 권의 성경이 한 영혼을 변화시키는 귀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여러 환경과 사회적 혼란, 그리고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굶주림과 고난의 현실을 견디며 그리스도의 구원의 은혜와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소망으로 복음의 능력을 노래하는 콩고 성도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어 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콩고민주공화국 김바울(Paul Kim)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