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Then I heard the voice of the Lord saying,
“Whom shall I send? And who will go for us?”
And I said,“Here am I. Send me!”
캄보디아 옥보리, 김인정 선교사 후원 모금 영상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캄보디아에서 사역하고 있는 옥보리, 김인정 선교사입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4년 전 2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웠던 시기, 저희는 작은 채소 마을 ‘뽄르’로 보내졌습니다.
그곳에서 무너져 가던 교회를 다시 세우는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고, 주님의 은혜로 예배당이 성도들로 가득 차는 놀라운 회복의 역사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매주 기쁨으로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는 성도들을 보며,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더욱 깊이 느낍니다.
그러나 이곳에서의 사역은 여전히 많은 도전과 기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지난해 11월부터, 같은 교회에서 파송된 선교사님이 철수하게 되면서 저희는 프놈펜의 3개 교회 재건 사역까지 맡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변화 속에서도 교회를 지키고, 성도들을 돌보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사역의 범위가 커지면서 감당해야 할 일들과 필요가 더욱 많아졌습니다.
저희는 이 사역을 함께할 동역자를 찾고 있습니다.
한 영혼이라도 더 주님께 돌아오도록, 그리고 무너진 교회를 다시 세우고 성도들이 믿음 안에서 굳건히 자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도와 후원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한 달에 커피 한 잔 값으로 캄보디아 영혼을 살리는 동역자로 함께해 주세요.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이 모여,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놀라운 역사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함께 기도하며, 함께 사역하는 기쁨을 나누길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은혜와 평안이 여러분과 늘 함께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후원금은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Mercy Hands Letter